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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신기술, 창의적인 엔지니어링적 사고, 나만의 포트폴리오 만들기

  • 수강 기간

    1000일
    수강 완료후에도 "내가 만들었어요"
    카페 게시판을 통한 세심한 지도

  • 강의 내용

    총 영상 46개, 13시간 30분 강의
    예제 프로젝트 26개

  • 강의 가격

    USD $150
    해외결제 가능한 체크/신용카드/페이팔

Course curriculum

강의 목차

챕터9. 사용자 상호작용

  • 1인칭 시점
  • 마우스로 물체 선택하기(Picking)
  • 피킹 광선 충돌
  • 쿼터니언과 회전(이론)
  • 쿼터니언과 회전(실습)
  • 가상 트랙볼(Virtual Trackball)
  • 드래그로 이동시키기


챕터10. 기하 파이프라인

  • 기하 쉐이더
  • 빌보드(Billboards)
  • 노멀 벡터 그리기
  • 파이어볼 효과
  • 기하 분할(Tessellation)


챕터11. 텍스춰링 응용

  • 밉맵과 LOD
  • 노멀 매핑
  • 높이 매핑
  • 언리얼엔진 코드 읽어보기
  • HDRI 사용법
  • HDRI 큐브맵 만들기
  • HDR 파이프라인 정리


챕터12. 물리 기반 렌더링

  • PBR 개요
  • 언리얼 PBR 소개
  • 언리얼 PBR 구현
  • PBR 모델


챕터13.  빛과 그림자

  • 거울과 반사
  • DX12 렌더링 엔진 구조
  • 파이프라인 상태 설정
  • 깊이맵과 안개
  • 그림자
  • 부드러운 그림자 - PCF
  • 부드러운 그림자 - PCSS
  • 후광 효과(Halo)
  • 언리얼 구 조명(Sphere Light)


Checklist

수강 전 체크리스트

  • 본 강의는 100% 한국어로 진행되며 영문 수료증이 발급됩니다!

  • 이번 강의 개발 환경은 "윈도우 전용"입니다.

  • 파트1, 2 수강 후에 보시는 것을 기준으로 만들어졌습니다.

  • 수강 시작 후 7일 이내 챕터 9까지는 공부량과 상관 없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. 챕터10 부터는 수강 시작일과 상관 없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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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bout Jeong-Mo Hong

기초 프로그래밍 강의 누적 수강생 12,000명🆙

약력
2020-2021 Instagram 소프트웨어 엔지니어
2008-2019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부교수
2005-2007 Stanford University 박사후 연구원
2002-2005 고려대학교 전산학 박사
1996-2002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학석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