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urse curriculum
강의 목차
챕터1. 강의 소개
챕터2. 블룸 효과 만들기
이미지 처리 기초
가우시안 블러(Gasussian blur)
블룸(Bloom)효과
챕터3. 광추적기의 원리
벡터(Vector)핵심정리
벡터와 GLM
원 그리기(이미지 좌표계)
원 그리기(좌표계 변환)
3차원 구 그리기(구-직선 충돌)
조명 효과
원근 투영과 거리 비교
삼각형과 광선의 충돌
그림자
무게 중심 좌표계(Barycentric coordinates)
텍스춰링
수퍼 샘플링
빛의 반사
투명한 물체와 빛의 굴절
큐브 매핑과 마무리
Checklist
수강 전 체크리스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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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 강의는 100% 한국어로 진행되며 영문 수료증이 발급됩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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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 강의 개발 환경은 "윈도우 전용"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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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수 과목: C++ 언어 기본, 유튜브 "수학없는 그래픽스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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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 시작 후 7일 이내 챕터2 까지는 공부량과 상관 없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. 챕터3 부터는 수강 시작일과 상관 없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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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bout Jeong-Mo Hong
기초 프로그래밍 강의 누적 수강생 10,000명🆙
약력
2020-2021 Instagram 소프트웨어 엔지니어
2008-2019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부교수
2005-2007 Stanford University 박사후 연구원
2002-2005 고려대학교 전산학 박사
1996-2002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학석사
2020-2021 Instagram 소프트웨어 엔지니어
2008-2019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부교수
2005-2007 Stanford University 박사후 연구원
2002-2005 고려대학교 전산학 박사
1996-2002 카이스트 기계공학과 학석사
